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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는 "회의 일정 조율"이라는 비즈니스 영어 상황을 대사 스타일로 구성한 예시입니다.
[장면 1: 사무실, A와 B가 책상 앞에서 대화]
A:
"Hi, B. When are you available for our project meeting?"
안녕하세요, B씨. 프로젝트 회의 언제 가능하세요?
B:
"Let me check my calendar. How about Thursday at 2 p.m.?"
일정 좀 확인할게요. 목요일 오후 2시는 어떠세요?
[장면 2: A가 노트북을 보며]
A:
"Thursday at 2 works for me. Should we meet in the conference room?"
목요일 2시 괜찮아요. 회의실에서 만날까요?
B:
"Yes, that sounds good. I’ll send a calendar invite."
네, 좋아요. 캘린더 초대장 보내드릴게요.
[장면 3: 회의실 예약 화면을 보며]
A:
"Thanks, B. See you on Thursday!"
고마워요, B씨. 목요일에 봬요!
B:
"See you then!"
그때 뵙겠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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